프로그래밍 언어 서버와 클라이언트 채팅 by do_ng 2019. 9. 29. 자바로 채팅을 구현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: 컬렉션 프레임워크(배열의 한계점을 보완한것),스레드,데이터 입출력 스트림, 제네릭 타입,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기본적인 이해, 네트워크 관련 기초 지식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IT_INFO '프로그래밍 언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 입출력 (0) 2020.03.21 상속과 포함관계 (0) 2020.03.11 소켓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(0) 2019.09.07 서버와 클라이언트 (0) 2019.09.07 스레드풀 (0) 2019.09.06 관련글 IO 입출력 상속과 포함관계 소켓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서버와 클라이언트